강북다인치과의원이 덴탈맥스의 루젠(LUXEN) 지르코니아 블록(Zirconia Block) 임상 자문 치과로 선정됐다.
강북다인치과의원과 덴탈맥스는 30일 업무 협약식을 갖고 루젠 지르코니아 블록 임상 자문 치과로 선정하는 위촉장 수여 및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디지털 보철과 최소 침습 분야에서 전문성과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는 강북다인치과의원이 지르코니아 블록 관련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강북다인치과의원은 루젠 지르코니아 블록을 실제 환자 치료에 사용하고 그 결과에 대한 임상 데이터 및 제품의 기능, 사용 편의성 등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 제공은 물론 임상 자문 치과로서 루젠 지르코니아 블록의 신뢰성 및 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루젠 지르코니아 블록은 100% 일본 토소(Tosoh)사의 분말을 사용해 제작된 프리미엄 보철 소재로, 다층(Multilayer) 구조를 통해 법랑질과 상아질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색상 그라데이션을 구현한다.
강북다인치과는 지난 6월 도입한 최신 지르코니아 표면 처리 장비인 STM(Surface Transition Machine)을 통해 치아와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접착 강도를 높여 치아 삭제를 최소화하는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루젠 지르코니아 블록의 심미성과 강도, 그리고 STM이 제공하는 접착력 강화가 결합되면, 환자들에게 더 자연스럽고, 더 튼튼하며, 치아를 덜 깎는 최소 침습 보철 치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덴탈맥스는 루젠을 제조하는 국내 기업으로 '인공치아용 지르코니아 다층 블록의 제조 방법' 특허 및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강점을 가진 다층 지르코니아 블록을 생산, 세계 1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