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수입차 News] 벤츠코리아·마세라티코리아·스텔란티스코리아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경찰청과 손잡고 '어린이 안전벨트 착용'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경찰청과 함께 어린이 안전벨트 착용 생활화를 위해 학교 앞 교통지도, 안전벨트 가드 배포 등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 '모바일키즈(MobileKids)'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 앞 교통안전 지도 ▲안전벨트 가드 제작 및 배포 ▲라디오 광고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어린이 안전벨트 착용의 필요성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전파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맞춤형 안전벨트 가드 2천 개를 제작해 배포한다. 해당 안전벨트 가드는 체구가 작은 어린이도 올바르게 안전벨트를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 보조 용품으로 교통안전 지도 활동이 진행된 인왕초등학교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기증받은 전국 복지센터 등에 배포되고 전국 11개 공식 딜러사를 통해서도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마티아스 바이틀 의장은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은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안전벨트 가드 배포와 같은 실질적인 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강화하는 데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모바일키즈 활동을 지속해 보다 안전한 교통 문화가 사회 전반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세라티 코리아, VIP 고객 대상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나잇' 성료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지난달 30일 마세라티 강남 전시장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나잇(Maserati Exclusive Night)'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마세라티 익스클루시브 나잇은 '레거시 앤드 비욘드(Legacy & Beyond)'를 콘셉트로 국내 고객에게 브랜드의 전설적인 헤리티지와 앞으로의 비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마세라티의 오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페셜 에디션 모델 4종을 전시했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 및 가치와 스페셜 에디션 모델에 담긴 모델을 보다 깊이 전하는 '브랜드 토크(Brand Talk)'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마세라티의 오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페셜 에디션 모델 4종을 전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04년 37년 만에 트랙에 복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MC12와 마세라티의 레이싱 대회 복귀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MC20 이코나(Icona)'와 'MC20 레젠다(Leggenda)' ▲브랜드의 상징이자 아이콘인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탄생 75주년을 기념하는 '그란투리스모 프리마세리에 75주년 론치 에디션(GranTurismo PrimaSerie 75th Anniversary Launch Edition)'이 전시됐다. 또한 MC20 첼로(Cielo) 스페셜 에디션 '푸오리세리에 바이 후지와라 히로시(Fuoriserie By Fujiwara Hiroshi)'가 함께 최초 공개됐다.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은 "마세라티는 단순한 고가의 자동차 브랜드가 아니라 독창성과 장인정신,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라며 "이번 행사에 전시된 스페셜 에디션들은 마세라티가 모데나 모터 밸리(Motor Valley)에서 쌓아온 레이싱 헤리티지와 브랜드의 독창적인 여정을 상징한 만큼 앞으로도 마세라티 정체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프, 국군의 날 기념 특별 구매 혜택 지원
모험과 자유의 아이콘 지프가 건군 77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부사관 및 장교 등 직업군인과 국가유공자를 위한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륜구동 군용차 '윌리스 MB'에서 시작된 지프는 전장에서 정찰·수송·후송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군인들의 생존을 지키는 데 공헌했다.
지난해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Army Star) 패키지'를 시작으로 육군, 해군, 공군에 헌정하는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지프의 밀리터리 헤리티지에 대한 고객들의 깊은 신뢰와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지프는 이번 국군의 날을 맞아 지프의 전 차종에 3%의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현역 군 간부, 군무원, 국방부 산하기관 공무원, 사관 생도 및 간부 후보생, 공무직원, 10년 이상 복무한 예비역, 국가유공자 및 직계 가족 등으로 폭넓게 마련되었다. 할인은 본인 및 직계 가족당 1대에 한정되며, 10월 내 등록된 차량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프는 태생부터 군과 함께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국군과 국가유공자들의 숭고한 헌신에 작은 보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프 브랜드가 지닌 본연의 가치와 정신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