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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이자카야 나무, 신메뉴 출시 기념 저녁 고객 대상 1+1 이벤트 진행

1+1 정식이벤트 포스터/이자카야 나무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이자카야 나무'(㈜엔엠에프 운영)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맞춰 식사 중심 메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일본 가정식 콘셉트의 신메뉴 6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15개 전 지점에서 저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메뉴는 ▲폭탄회덮밥 정식 ▲생연어 사케동 정식 ▲스바라시 스테이크덮밥 정식 ▲완도바다 찐전복 덮밥 정식 ▲도톤보리 텐동 정식 ▲살얼음동동 냉소바 정식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 외에도 절임야채(쯔께모노) 3종, 감자샐러드, 명란계란말이, 스이모노(맑은국물), 계절 과일 등을 곁들여 한 끼 식사로서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자카야 나무는 그동안 '술자리 중심 공간'으로 인식된 이자카야 문화를 '식사와 미식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확장해왔다. 특히 최근 외식업계에서 '건강한 한 끼'와 '가성비 정식 메뉴'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정식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자카야 나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술보다는 맛과 건강을 중심으로 외식을 즐기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정식 메뉴는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만큼, 1+1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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