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수입차 News]아우디코리아·BMW코리아·MINI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 스토어' 형태로 총 294.8㎡ 규모에 최대 3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아우디의 최신 CI를 반영한 세련된 공간에서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부산 및 영남권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위치하고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후 8시 30분까지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상담 고객에게는 아우디 기프트가 제공되며,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지역 고객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은 부산지역 내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입지로,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를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 오픈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가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BMW 코리아, MBC 대표 예능 '놀면 뭐하니?'에 5시리즈 협찬
BMW 코리아가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5시리즈 등 브랜드 주요 모델을 협찬했다고 13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놀면 뭐하니'의 <80s MBC 서울가요제>에서 1980년대 사랑받았던 BMW 올드카와 현재의 인기 모델을 함께 선보였다. 당시에도 프리미엄 세단을 대표하는 모델이었던 5시리즈(E34)에서 오늘날의 인기 모델 'M5'로 이어지는 영상 전환을 통해 5시리즈의 헤리티지를 조명하고 시간을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BMW만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가요제 인기상 수상자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1980년대 한국 고객과 함께했던 3시리즈(E30)와 2025년을 함께하는 BMW M의 대표 고성능 스포츠 세단 'M3'가 차례로 등장해 음악을 매개로 한 세대의 연결을 보여주는 동시에 차량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지난 7일과 9일 MBC 방송과 놀면뭐하니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된 '놀면 뭐하니'의 추석 특집 번외편 로드트립 콘텐츠 <행님 뭐하니?> 에는 플래그십 순수전기 SAV '뉴 iX'와 프리미엄 대형 SAV 'X7'을 지원했다. 출연자들이 차량과 떠나는 여행을 통해 BMW가 추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BMW SUV 모델만의 뛰어난 성능과 공간감을 선보였다. 행님>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모델과 브랜드의 매력을 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MINI 코리아, '2025 MINI 유나이티드' 티켓 판매 개시
MINI 코리아가 다음 달 1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개최되는 '2025 MINI 유나이티드' 티켓 판매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MINI 유나이티드(MINI United)'는 MINI를 사랑하는 오너와 팬들이 브랜드 특유의 문화를 공유하며 교류하는 MINI만의 대표적인 축제다. MINI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개성 넘치는 문화,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깊은 유대가 어우러져 MINI만이 선사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올해는 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진행된다.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출정식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고 경기도 수원 KT 위즈 파크로 자리를 옮겨 차량 전시, 현장 시승, 플리마켓, 뮤직 페스티벌,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이를 통해 MINI 코리아가 걸어온 20년의 발자취와 MINI 오너 커뮤니티가 함께 쌓아온 독보적인 문화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2025 MINI 유나이티드 티켓은 MINI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MINI 밴티지(MINI Vantage)'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얼리버드 기간에는 약 25% 할인된 가격인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 종료 후에는 정상 가격이 적용된다.
행사 및 티켓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또는 MINI 유나이티드 운영사무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