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유진이엔티,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 공식 후원

콘텐츠 제작 파트너로 참여…"지속적으로 지원"

 

유진이엔티는 지난(현지시간) 16~18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KOOM 2025'를 공식 후원했다.

유진그룹 계열 유진이엔티가 K-컬처 페스티벌 'KOOM(꿈) 2025'를 공식 후원했다.

 

19일 유진그룹에 따르면 KOOM 페스티벌은 지난(현지시간)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 듀갈 그린하우스(Duggal Greenhouse)에서 열렸다. 유진이엔티는 콘텐츠 제작 파트너로도 참여했다.

 

KOOM 페스티벌은 미국 한인 창업자 네트워크 'UKF(United Korean Founders)'가 주최하는 행사로 주뉴욕 대한민국 총영사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네이버, 대한항공 등 국내외 주요 정부기관과 기업이 함께 후원했다.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인 1만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했다.

 

매일 저녁 진행한 K-POP 페스티벌에는 에픽하이, 자이언티, 코르티스, 샘킴, 소향, 송소희, 트리플S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K-컬처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유진이엔티는 이번 행사에서 단순한 후원을 넘어 K-컬처와 K-스타트업이 세계 무대로 뻗어 나가는 여정을 담은 콘텐츠 제작에도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유진이엔티 관계자는 "회사는 K-콘텐츠의 성장성과 혁신성이 세계 무대에서 더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