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트립비토즈,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과 MOU 체결…국내 럭셔리 캠페인 전개

트립비토즈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과 협업해 국내 여행자에게 새로운 고급 숙박 경험을 제시한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23일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트립비토즈는 국내 여행자를 대상으로 랑햄의 브랜드 철학과 고급 숙박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1865년 영국 런던에서 첫 호텔을 개관한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런던과 뉴욕, 상하이, 시드니, 홍콩 등 세계 주요 도시에 '랑햄', '코르디스', '이튼' 세 가지 브랜드를 운영한다. 랑햄 호텔은 전통과 현대를 결합한 디자인, 세심한 서비스, 도시 문화와의 조화를 특징으로 한다.

 

트립비토즈는 앱의 메인 영상 피드와 MD 페이지를 통해 랑햄 호텔의 공간과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단순 숙소 정보 제공을 넘어 브랜드 스토리와 도시별 문화적 감성을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푸시 알림을 활용해 이용자 주목도가 높은 시간대에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일상 속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협업은 트립비토즈가 예약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와 한국 소비자를 연결하는 '브랜딩 허브'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트립비토즈는 앞으로도 세계적 호텔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국내 여행자에게 새로운 영감과 고급 숙박 경험을 제안할 계획이다.

 

트립비토즈 곽노흥 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제휴를 넘어, 고객이 전 세계 호텔 체인의 철학과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