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테크노파크는 지난달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 신진패션디자이너 팝업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약 6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시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 신진 패션디자이너 23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즌 상품 500여 점이 선보였다.
부산테크노파크 신발패션진흥단은 창업 7년 미만 의류 및 잡화 브랜드들이 개별 마케팅 활동을 통한 오프라인 고객 확보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점을 고려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협력을 추진했다. 이를 통해 부산지역 패션 브랜드 기업의 유통 확대와 상생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디자이너는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부산에서 활동하는 패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균 부산테크노파크 원장은 "부산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자체·지원 기관·기업이 함께 협력해 창작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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