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공사 캐릭터 4종을 활용한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선착순 8만명에게 배포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은 일상에서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문구를 담아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를 검색해 신규로 채널을 추가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공사는 한 달 동안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사 이미지 광고와 전세지킴보증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미지 광고는 '인생의 감탄사'라는 주제로 공사의 영문 약칭 'HF'를 '햐'라는 긍정의 감탄사로 표현해 공사가 더 잘 기억될 수 있게 연출했다.
아울러 공사 본사가 위치한 부산의 시민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역특화형 광고도 별도로 제작 및 공개 예정에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모티콘 배포와 신규 광고를 통해 국민들에게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널리 알리고, 일상 속에서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