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공기업

주금공,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신규 공개한 캐릭터 4종./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공사 캐릭터 4종을 활용한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선착순 8만명에게 배포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은 일상에서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문구를 담아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를 검색해 신규로 채널을 추가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공사는 한 달 동안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사 이미지 광고와 전세지킴보증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미지 광고는 '인생의 감탄사'라는 주제로 공사의 영문 약칭 'HF'를 '햐'라는 긍정의 감탄사로 표현해 공사가 더 잘 기억될 수 있게 연출했다.

 

아울러 공사 본사가 위치한 부산의 시민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역특화형 광고도 별도로 제작 및 공개 예정에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모티콘 배포와 신규 광고를 통해 국민들에게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널리 알리고, 일상 속에서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