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강원도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총 810명 5만NH포인트
NH농협카드는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총 810명에게 5만NH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3일까지 강원도민을 제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NH 페이(Pay) 애플리케이션 또는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캠페인 대상 가맹점은 강원 지역 내 민생회복 소비쿠폰 가맹점이다. 캠페인 기간 가맹점에서 NH농협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이용 금액 10만원당 1장 응모권을 자동 지급한다.
NH농협카드와 강원특별자치도, 강원관광재단은 이번 캠페인이 관광객에게는 여행 경비를 줄여주고, 지역 사회 소비 확산으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강원특별자치도,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뜻깊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씨카드가 제주은행과 협력해 제주도 금융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제주은행 카드 상품에 비씨 브랜드 적용
비씨카드는 제주은행과 지역 상권 활성화 및 환경친화적인 금융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호 협업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은행은 비씨카드 브랜드의 준 회원사 지위를 획득하고, 제주 전역에서 사용되는 지역화폐(이하 탐나는전)를 기존 지류 형태에서 카드 형태로 변환해 발급하게 됐다.
먼저, 제주은행에서 발행되는 카드 상품에 비씨 브랜드를 적용한다. 브랜드 디자인 확장은 물론 고객 맞춤형 혜택 등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주은행 고객들에게 단계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 들어 급증하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제주도 내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지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제주도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나는전을 내년부터 비씨 브랜드가 활용된 선불 및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되는 방안도 시행된다. 기존 대비 사용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뿐만 아니라, 지류형 발급으로 인한 쓰레기 발생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최원석 비씨카드 사장은 "제주은행과 BC카드의 협업은 탐나는전 지역화폐의 디지털 혁신과 현장 마케팅의 힘이 어우러져 제주 도민과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의 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가 후원하는 발달장애 청소년 현악 오케스트라가 첫 정기 연주회를 연다.
◆모차르트 작은 밤의 음악, 비발디 협주곡 등
KB국민카드는 이달 20일 서울 일원역 인근 세라믹팔레스홀에서 발달장애 청소년 현악 오케스트라 'KB 알레그로'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B 알레그로는 KB국민카드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올해 새롭게 후원하고 있는 발달장애 청소년 음악교육 지원사업이다. 전문가 1:1 개인지도, 전체 합주, 마스터클래스, 여름 캠프 등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지원한다.
연주회는 윤염광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모차르트의 작은 밤의 음악, 비발디의 협주곡, 그리그의 홀베르그 모음곡 등 고전과 낭만을 아우르는 곡들로 구성된다. 현악기의 선율과 지난 1년간 KB 알레그로 단원들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통해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알레그로는 장애 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을 발굴해 직업 역량을 강화와 자아실현의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연주회가 발달장애인의 사회적 통합과 자립의 기회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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