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하이마트, 2030 타깃 'PLUX 커스텀 키보드' 선보여

개인 취향에 맞춰 상품을 커스텀할 수 있는 플럭스 커스텀 키보드/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14일부터 2030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개인 취향에 맞춰 상품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자체브랜드(PB) 상품 플럭스(PLUX) 커스텀 키보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PLUX 커스텀 키보드는 고객 취향에 맞춰 키캡뿐만 아니라 키보드 상판인 프론트 커버까지 손쉽게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프론트 커버 및 포인트 키캡의 색상은 카밍 실버, 블라썸 핑크, 젠틀 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조사를 통해 키보드 사용 시 불편 사항 1위인 틈새 먼지 청소 문제를 프론트 커버 분리 설계를 통해 해결했다. 또한 키캡 분리용 리무버, USB 수신기 등 관리 도구를 키보드 후면에 보관할 수 있도록 매립형으로 설계해 분실 위험을 줄였다.

 

이 밖에도 최적의 타건감을 반영했으며, LCD 화면과 조절 노브를 탑재해 PC의 볼륨 조절 등 자주 사용하는 설정을 직관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하이마트는 PLUX 커스텀 키보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즉시 할인을, 온라인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뷰 작성 시 추가 엘포인트가 증정되며, 데스크탑이나 노트북과 동시 구매 시에도 엘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 새 PB 브랜드 PLUX를 론칭한 후 총 40여 개 신상품을 선보였으며, 올해 말까지 20여 개를 추가해 총 60여 개의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