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올해 새롭게 평가대상으로 선정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보험대리점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미국 미시간대학교 국가품질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글로벌 지표다.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100점 만점으로 계량화해 평가한다.
변준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체계 구축과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에서의 재무설계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중심 경영으로 신뢰받는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GA(General Agency) 업계 최대 규모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가치를 높이고 최적의 보험·금융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보험판매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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