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부산도시공사, 하반기 ‘고객 제안 집중 홍보 기간’ 운영

포스터/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는 13일 고객참여 중심의 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제안 하반기 집중 홍보 기간'을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기간은 시민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홈페이지 팝업과 SNS, 포스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객 제안 제도는 공사 홈페이지 내 상시 플랫폼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접수받는 시스템이다. 접수된 제안은 예비 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으로 선정되면 포상금이 지급되고 실제 업무에도 반영된다.

 

공사는 상반기 적극적인 홍보로 전년 대비 제안 참여율을 끌어올렸다. 아울러 제안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포상제도와 업무 반영 절차도 개선했다.

 

신창호 공사 사장은 "시민의 제안 하나하나가 공사의 변화를 이끄는 소중한 동력이 된다"며 "이번 하반기 집중 홍보 기간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이 공사 혁신에 직접 참여하고, 부산의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