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서 공개…특별 프로모션도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전용 패브릭 소파 '버니(BURNEY)'(사진)를 내놓고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먼저 공개했다.
19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회사는 온라인 가구 쇼핑이 일상화된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활 패턴과 공간 취향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 버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했다.
버니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완성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볼륨감 있는 라운드형 실루엣에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디자인은 시각적 개방감을 높여 소형 평수에서도 넓고 쾌적한 공간감을 연출할 수 있다.
디테일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 역시 눈에 띈다. 등쿠션을 분리하면 좌방석 깊이가 최대 71cm까지 확장돼 데이베드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23cm 너비의 두툼한 팔걸이는 기대거나 누웠을 때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또 신체 하중에 따라 팔걸이·등쿠션·좌방석에 각기 다른 밀도의 폼을 적용해 최적의 착석감을 구현했다.
3인과 4인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4인 소파는 모듈 구조로 제작돼 공간의 형태와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분리하고 배치할 수 있다.
한편 굳닷컴에서는 '버니'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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