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가 고객사와의 직접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간담회를 연다.
UPA는 미국 관세 정책 변화 대응 방향 모색과 항만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3주간 '2025년 하반기 Port-MIS 찾아가는 고객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PA 직원이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상호 소통 기회를 넓히고, 고객 의견과 제안을 바탕으로 울산항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UPA는 미국 관세 정책에 따른 물류 영향, 해운항만물류정보시스템(Port-MIS) 개선 방안, 울산항 이용 불편사항 등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소통을 통해 실효성 있는 협력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다.
변재영 사장은 "이번 1:1 간담회에서 수집된 고객 수요 개선 방안을 신속히 마련하는 한편,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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