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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비전, '월간 한 모금' 동참…장애 아동 의료비 지원 확대

장애 아동 의료비 지원… 안면장애 아동도 지원 대상에 포함

지난 26일 열린 '월간 한 모금' 업무협약식에서 신광섭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부문 경영전략실장(왼쪽부터), 전형훈 한화갤러리아 경영기획실장, 전철민 한화비전 경영지원실장,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주현식 아워홈 경영지원부문장, 양병성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부문 경영지원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비전

한화비전은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치료가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이 프로그램은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9월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달부터 한화비전과 아워홈도 참여하며 참여 범위가 한화그룹 기계 부문까지 확장됐다.

 

한화 기계·유통·서비스 부문 4개사는 26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저소득 장애 아동과 희귀 질환 아동의 수술비, 재활치료비, 보조기구 구입비 등에 사용된다. 내년부터는 안면장애, 화상 흉터, 신경섬유종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도 의료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치료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 아동 가정에 힘을 보태기 위해 동참하게 됐다"면서 "월간 한 모금이 장애 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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