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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인그룹 와와학습코칭센터,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왼쪽부터 김선동 전 국회위원, 와와학습코칭센터 김정훈 이사 (와와학습코칭센터 제공)

바인그룹(회장 김영철) 계열사 와와학습코칭센터가 26일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동대문에서 열린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사)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변화하는 소비 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우수 브랜드에 수여된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2015년 론칭 이후 코칭 기반 교육을 도입해 기존 학원의 일방적 강의 방식을 벗어나 학생의 자율성과 몰입을 극대화하는 상호작용 중심 학습 환경을 제공해왔다. 특히 정서적 안정과 적절한 긴장을 균형 있게 조율하는 쌍방향 소통 시스템은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에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센터는 교과 영역별 전문 브랜드를 전국 206개 지점으로 확장 운영하고 있으며, ▲와와학습코칭센터 183개 ▲더블유플러스(수학·과학) 8개 ▲왓칭(영어) 8개 ▲글로리드(국어·논술·독서) 2개 ▲모두오름 5개 등을 포함한다.

 

또한 AI 학습클래스를 도입, 국어·영어·수학·독서 학습 데이터를 정밀 분석하고 학생 개개인 맞춤 성장 로드맵을 제공하며 교육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와와학습코칭센터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학생이 스스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교육 본질을 실현하고, 맞춤형 성장 관리와 혁신적 학습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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