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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비욘드·VDL 2025'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제품력 입증"

비욘드(왼쪽)와 VDL(오른쪽)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브이디엘(VDL)'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대표 K뷰티 유통 채널인 CJ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년 고객들의 1년간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가 핸드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은 각각 베이스 부문 MD's Pick(엠디스 픽)과 트렌드 부문 'Rising Star(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는 1분당 약 9개가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인기 제품이다. 지난 2005년 4월 출시부터 올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655만 개를 기록했다.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은 두 제품 모두 얇고 가벼운 사용감과 우수한 지속력을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의 누적 판매량은 2023년 3월~2025년 10월 기준 약 270만 병을 넘어섰다. 특히 2023년 재단장을 거치면서 3년도 채 안된 시점에서 11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와 관련 VDL 측은 기초 화장품보다 구매 주기가 긴 색조 화장품이지만 10~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 호조가 이뤄졌다는 분석을 내놨다.

 

실제로 이러한 호실적을 바탕으로 VDL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올리브영 입점을 485개점에서 1140개점으로 2배 이상 늘렸다. 또 올해 1~10월 VDL의 올리브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35% 커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LG생활건강의 탄탄한 제품력을 알아봐 주고 구매해 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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