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12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소비자패널은 신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패널 제도를 운영해 왔다. 그동안 간병전문 시니어 종합보험 개발 등 총 104건의 제안을 실제 업무에 반영했다.
12기 소비자패널은 지난 6월부터 약 4개월간 활동하고 총 543건의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 가운데 ▲간병보험 가입연령 확대 ▲IoT 서비스 연계 시니어보험 개발 ▲생활 밀착형 정보 쇼츠 영상 제작 등 88건의 아이디어가 채택돼 실제 업무 적용을 검토 중이다.
최성국 NH농협손해보험 CCO는 "지난 4개월간 당사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많은 의견을 주신 소비자패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업무 개선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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