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은 지난 11월부터 일본에서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을 본격 판매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마그랩은 동화약품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며,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등 현지 맞춤형 제품 3종은 일본 최대 유통 채널 로프트 등에 입점했다.
'포 에너지'는 마그네슘에 비타민B군을 균형 있게 배합해 활력을 충전해 주는 제품이다. '젤리푸푸'는 망고 맛 젤리 제형으로 설계됐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다.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화약품은 이처럼 현대인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군을 선보이며 로프트를 비롯해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박람회 참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 일본 진출로 동화약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며 "현지 브랜딩 강화 및 제품 라인 확대에 속도를 내어 마그랩이 K 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