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화약품, '마그랩' 일본 진출..."K건기식 입지 다진다"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 3종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지난 11월부터 일본에서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을 본격 판매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마그랩은 동화약품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며,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등 현지 맞춤형 제품 3종은 일본 최대 유통 채널 로프트 등에 입점했다.

 

'포 에너지'는 마그네슘에 비타민B군을 균형 있게 배합해 활력을 충전해 주는 제품이다. '젤리푸푸'는 망고 맛 젤리 제형으로 설계됐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다.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화약품은 이처럼 현대인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군을 선보이며 로프트를 비롯해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박람회 참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 일본 진출로 동화약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며 "현지 브랜딩 강화 및 제품 라인 확대에 속도를 내어 마그랩이 K 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