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웅진프리드라이프, 브랜드 캐릭터 활용 '카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카톡 공식 채널 추가 고객 2.5만명에 제공

 

웅진프리드라이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웅진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브랜드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한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을 선보였다.

 

'메리크리스마스', '다 이루어져라' 등 연말·연시에 자주 사용하는 상황별 메시지를 다정하고 재치 있는 문구와 귀여운 모션의 조화로 구성해 연말·연시 가족·친구·지인들에게 친근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상황별 스티콘들도 일상 대화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하기 좋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새로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만5000명에게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웅진프리드라이프의 각종 혜택과 이벤트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긴급 장례 상담전화 등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서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가치 제공에 더욱 집중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