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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M CAR News] 르노코리아·현대차·기아

르노코리아 연말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르노코리아, 연말 전시장 방문·시승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인 '르노 메르시 위크'를 확대 운영하고,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경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을 매주 다르게 구성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차량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5명을 추첨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차량 재구매 고객은 같은 기간 중 2명에게 시그니엘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마지막으로 적용되는 12월 그랑 콜레오스 및 아르카나 구매 고객에게 최대 160만 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차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도 300만 원의 전기차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 트레저 헌트' 대표 이미지/기아

◆기아, 전 국민 참여형 캠페인 '기아 트레저 헌트' 전개

 

기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정체성과 성장사를 체계적으로 복원하기 위한 전 국민 참여형 캠페인 '기아 트레저 헌트:80년의 유산을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의 80년 역사와 관련된 각종 자산을 수집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기아 차량 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유한 자산의 사진과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초기형 모델·콘셉트카 등 차량 및 부품 ▲오래된 책자·기사·메모 등 문서 및 기록 자료 ▲역대 엠블럼과 로고·스케치·설계 도면 등 디자인 및 브랜드 자료를 포함해 역사성과 희소성을 가진 모든 자산이 대상이다.

 

기아 내부 평가위원단의 검토 및 심사를 거쳐 보존 가치가 인정되는 자산은 기증 또는 대여 등 후속 절차에 따라 기아의 소중한 헤리티지 유산으로 보존할 계획이다. 보존 대상 선정 자산을 등록한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대차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 실시/현대차

◆현대차, '캐스퍼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오는 26일까지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갖춘 대표 엔트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Hello 2026! 소원 트리 ▲미니게임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 ▲제1회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공개 및 사전예약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및 기념 ▲홀리데이 콘셉트 조구만 월페이퍼 & 카카오톡 테마 배포 등이다.

 

소원 트리 이벤트는 캐스퍼 홈페이지에 2026년 새해 소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현대차와 조구만의 2026년 컬래버레이션 캘린더를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온라인은 차량을 구매하는 공간에서 더 나아가 고객과 양방향 소통의 공간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경험이 쌓이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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