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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민원콜센터 하반기 시민만족도 98.3점 기록

안성시 민원상담 콜센터가 올 하반기 시민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98.3점을 기록하며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입증했다.

 

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28일까지 7주간 시민 152명을 대상으로 상담 신속성, 답변 정확도,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항목을 조사한 결과, 긍정 응답률('매우 만족'·'만족') 평균 97.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상반기 조사 대비 각각 0.5점, 1.3% 상승한 수치다.

 

민원상담 콜센터는 올해 11월 개소 1주년을 맞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민원행정, 세정, 복지, 상하수도 등 시민 생활민원을 상담하고 있다.

 

콜센터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안정적 운영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