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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로 고객 가치 강화

한국GM 임직원들과 전국 협력 서비스센터 및 판매 네트워크 대표들이 지난 9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협력 서비스 중심의 운영 체계 강화를 다짐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GM이 내수 시장 공략을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와 품질 강화에 힘을 싣는다.

 

한국GM은 지난 9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전국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를 대상으로 협력 서비스 중심의 운영 체계 강화 방침을 공식 발표하며 내수 시장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이번 행사는 협력 네트워크 중심의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진행됐으며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을 비롯해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주요 임직원과 전국 협력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 대표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2026년 판매 계획 및 서비스 통합 전략을 발표하고, 네트워크 강화, 고객 케어 향상, 보증·기술 지원 체계 개선, 부품 공급 안정성 확보 등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소개했다.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이 지난 9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된 전국 협력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 대표자 컨퍼런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국GM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는 현재 전체 고객 서비스 물량의 약 92%를 담당하고 있다. 한국GM은 전국 380여 개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서비스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한국GM은 전국 협력 서비스센터 네트워크와 함께 앞으로도 지금처럼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센터와의 소통과 지원을 확대해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입고 증대, 고객 케어 강화, 기술 지원 확대 등 실행 계획을 통해 네트워크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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