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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공영홈쇼핑, 취약계층위해 '사랑의 쌀' 20t 기부

2022년부터 총 60t 이상 전달…"실질적 도움 희망"

 

이종원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공동대행(왼쪽)이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쌀' 20톤(t)을 기부했다.

 

11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기부한 쌀은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공영홈쇼핑이 추진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국내산 쌀 구매로 농촌에 기여하고, 결식위기 가구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위해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2022년부터 4년간 총 60t 이상의 쌀을 기부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위해 올해도 '사랑의 쌀'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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